반응형

 

리턴 후속드라마 스위치에서
1인2역을 맡은 장근석은
1987년 8월4일생 나이 32살
키 182cm 몸무게 62kg

 

 

국적 : 대한민국
일본이 국적이라고 아시는분들 계셔서 일까요?
이런 연관검색어가 있더라고요~

 

 

재산은 부동산 빌딩 건물을 합쳐서
900억이 넘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학력(대학)
방산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대학원

 

 

가족 무매독자
없을 무(無), 누이 매(妹), 홀로 독(獨), 아들 자(子) 자가 합쳐져
‘딸이 없는 집안의 외아들’을 의미한다.
고로 외아들이란 뜻이며
군대와는 관련이 없다고 합니다.
스위치 제작발표회에서
군대 입대전 마지막 작품이 되지 않을까라며
곧 입대하려는 뜻을 밝혔다고 합니다.

 

 

 

 

장근석은 무릎팍도사에 출연해서
성형설에 대해서 해명했었는데요~

특히 코성형을 의심해서 코를 비틀어서 확인해주겠다고 했습니다. ㅎㅎ
성형전사진도 없습니다~

 

 

장근석은 1993년 아동복 카달로그 모델로 데뷔
얼굴이 알려진건 2000년대초 보아와 출연한
TTL팅 광고입니다.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ㅎㅎ

 

 

탈모라는 연관검색어가 있는데요
이마가 넓어서 탈모가 올거라고 예상했다는 내용과
이마가 넓어지는것 같다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재산이 어마어마한데 심해지기 전에
조취할거라서 우린 그런모습을 볼수 없을거에요~ㅋㅋ

 

 

장근석은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걸로 유명한데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아시아전역에서 인기를 끌며
근짱, 아시아프린스로 불리며 한류의 중심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장근석은 일본에서 가수로

중국에서 연기자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