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누적조회수 40억뷰기록의

여신강림이라는 웹툰이 요즘 드라마로 방영중입니다.

주인공과 같이 예쁜 미모의 작로 화제가 된적이 있었는데요.





드라마주인공보다 야옹이작가가 더 드라마주인공으로 

어울린다는 말을 하는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야옹이 작가는 본명 김나영 

91년생으로 2021년 나이로 31세입니다.

데뷔는 2018년 여신강림이라고 합니다.

데뷔부터 떴었네요...


야옹이작가는 결혼했다가 이혼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아이는 없다고합니다.




현재 프리드로우,인생존망 등 

인기웹툰작가인 전선욱과 공개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야옹이 작가 성형전

예쁜미모때문에 성형전 연관검색어가 있는데요

사진은 없고 성형에대해 이야기한적이 있습니다.


10년전 매몰로 쌍수..?

저는 수술보다 쁘띠시술을 많이 받았던것같아요!

쇼핑몰모델할때 필러나 보톡스를 맞기도했다며...

지금은 시술보다 피부나 리프팅에 신경쓴다고...


이정도면 성형전도 예쁠것 같네요~




인기 웹툰작가 야옹이 작가의 애마

3억원대의 슈퍼카 맥라렌공개했었는데요

색상이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핑쿠핑쿠한색이네요~

이차외에도 여러대의 슈퍼카를 보유하고 있다고합니다.

늘씬하고 예쁘고 능력까지 갖췄네요~ 부럽~~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