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임쏘리 강남구 드라마 주인공외 인물들

이꽃님 (여, 70대 중 / 숙자의 시어머니) 변덕이 죽 끓듯 해서 하하 호호 웃다가도 팩 토라지기 일쑤,왕년에는 한 성격했던 인물로 시어머니 행세를 톡톡히 했다.
공천수 (남, 40세 / 숙자의 시동생,주민센터 복지팀 직원) 멀쩡한 허우대에 항상칼 같이 와이셔츠를 다려입는 폼생폼사. 꽃님의 늦둥이 대접 탓에 제 잘난 맛에 살지만 주민센터를 찾은 독거노인에게 제 주머니까지 털어주는 속정 깊은 '놈'이다. 숙자의 손에 컸으면서 얄미운 시누이 같은 도련님이다가도 결정적일 땐 숙자 편이고 모아 남매만큼은 제 친조카보다 더 챙긴다. 40줄이 되도록 눈이 하늘을 찔러 노총각 신세 오직 좋아하는 건 걸그룹뿐.
공신애 (여, 28세 / 숙자의 딸, 가수 지망생) 따박따박 입바른 소리도 잘하고 솔직한 스타일.집안의 동네북이자 스피커다.
박재민 (남 / 6세, 모아와 도훈의 아들)모아와 도훈의 귀여운 아들.
김수복 (여, 50대 후 / 남구의 어머니) 일찍 남편을 여의고 남구와 남희만이 인생의 전부다. 배운 것이 없는 반무지렁이로, 순하면서도 투박하다. 평생 고생만 해서 닳고 닳을 법도 한데,착실하게 살면 언젠가는 하늘이 길을 열어줄 것이라 믿는...어찌 보면 미련하기도 하고 현명하기도 하다. 신회장 일가에 가끔씩 반찬을 대주는데,훗날 모아로 인해 신회장 일가에게 인생 최대 위기를 맞는다.
강남희 (여, 37세 / 남구의 누나,지적 장애 3급) 사고를 당해 지적 장애 3급이 되었다. 그늘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초긍정녀로, 조금은 엉뚱하고, 가끔은 고집스럽고,대책 없이 솔직하고 유쾌하다. 자신의 지적 장애를 잘 알지만 그게 뭐 어때서! 그녀를 처음 본 사람들은 장애를 깨닫지 못할 정도로,말을 돌려 하면 잘 못 알아들을 뿐 일반 생활을 하는데 큰 문제가 없다.'우리 남구'를 입에 달고 사는 동생 바라기.한 번도 연애를 못한 모태 솔로로, 남구와 데이트하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그런 그녀 앞에 백마 탄 왕자가 나타난다.
신태학 (남, 60대 초 / 도훈의 아버지,티모그룹 회장) 헤어케어브랜드와 백화점을 주요 사업으로,재계에서 백전백승의 신화를 이룬 입지전적인 인물.동생 태진에 대한 신임이 남다르며 합리적이고 도리를 안다.무엇보다 회사에 대한 책임감이 투철하다.잃어버린 아들을 단 하루도 잊은 적이 없다. 그래서 도훈에게 든든한 아버지요,모아에겐 인정 많은 시아버지다.하지만, 아내 명숙의 계략으로 뼈아픈 대가를 치른다.
홍명숙 (여, 50대 중 / 도훈의 어머니,예흥갤러리 관장) 우아하고 기품 있어 보이지만 어디까지나 보이기 위함일 뿐. 안하무인에 사람의 귀천을 따지고 물 위에선 백조, 물 아래에선 미운 오리 같은 여자다. 제 아들 제 딸을 위해서라면 못할 짓이 없는 무서운 여자.가족과 회사를 지키기 위해 회사를 노리는 시동생 태진을 경계한다.
신태진 (남, 50대 초 / 신회장의 동생,티모그룹 전무) 티모그룹이 지금의 위치에 오르는데 인생을 바쳤다. 그 탓에 병든 어린 아들을 속절없이 보냈으니 티모그룹은 제 목숨이요, 전부다. 상황에 따라 몸을 낮출 줄 아는 무서운 야심가로, 회사에서는 신회장의 비서나 다름없고, 집에서는 형수인 명숙의 비위까지 맞춰가며 집사처럼 생활한다. 그러니 다음 차기 회장은 당연히 내 것이다 믿어 의심치 않았는데...도훈의 등장으로 사면초가에 놓인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