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승윤24세

리드,보컬,막내

슈스케 걔맞음

본능적으로 걔 맞음

ㅋㅋㅋ

 

 

 

김진우27세

보컬,막내같은 맏형

얼굴담당

임자도 섬소년

 

 

 

송민호 25세

래퍼

쇼미더머니 걔맞음

신서유기 걔 맞음

 

 

 

이승훈 26세

래퍼, 중간관리직(이차장)

케이팝스타 걔맞음

 

 

 

빠삐용으로 여행을 시작했지만

 

 

 

위너(WINNER)가 되어 돌아왔다.

 

도대체 어쩌다가

 

일이 이렇게 된 걸까요....?

 

그이야기를 시작하기전...

 

공허해로 대뷔한 아이돌 4년차

최근 REALLY REALLY를 히트시키며

데뷔이후 가장 바쁜시기를 보내고 있던중....

 

 

 

송민호의 삭발로 시작된

신서유기 시즌 4때~

 

 

 

제작진이 장난스럽게 준비했돈 돌림판

 

 

 

 

아주 작게 명품 자동차칸을 만들었다~

 

림보르기니

포르쉐911

 

 

 

 

 

 

 

완전 웃기게 송민호가

코끼리코 15바퀴 돌고 그걸 다 맞춤 ㅋㅋㅋ

 

쓸데없는 능력치 ㅋㅋ

 

나도 보면 엄청 잼났던 그부분~~

 

 

 

 

 

 

이것이 송가락 탄생설화

 

 

 

제작진 추정 6억 5천 피해액 발생

 

이건 말도 않되긴함 ㅋㅋ

 

 

 

 

 

 

 

 

결국 나피디는 수습을위해

명품차대신 꿈과 희망을 팔았고~

 

 

 

 

민호는 위너와의 꽃보다 청춘을 소원으로 걸었다~

 

 

 

마지막 드래곤볼 최종미션에서

성공을 하게되고~

 

그렇게 위너의 꽃보다 청춘은

당연시 됨~~ㅎㅎ

 

 

 

 

 

 

 

 

 

옛날에 하고 싶다고 얘기를 했던

 

김창렬 라디오에서 이야기했던~

꽃보다 청춘

 

 

 

이기쁜소식을 멤버들에게 전달

모두 기뻐함~

 

김준우 너무 믿을수없어서

너가뭔데??

 

그때 안재현이 나타나서

축하한다고~~

 

ㅎㅎ

 

 

 

 

 

 

 

 

 

사실 여태까지 꽃청춘이

언제 어디로 떠날지 모른채

무방비 상태에서 맨몸으로 출발

좀 놀라줘야 제맛인데~~

 

많은사람들이 위너가 꽃청춘갈거란사실을 알고있고

위너도 알고있고....

 

어떻게 납치를 성공할까? ㅎㅎ

 

 

 

 

 

 

 

꽃보다 청춘 위너 몰래카메라 이야기 2부

 

꽃보다 청춘 위너 몰래카메라 이야기 3부

 

꽃보다 청춘 위너 몰래카메라 이야기 마지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