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5,900원에

구매한 대량의 팩

총 100개

 

금액적인부분은

저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신분들도 계실수도...

초저가 찾으면서

가입해대는거 귀찮아서

요즘은 자주이용하는 사이트에서

주로 구매중이라서...ㅎㅎ

 

1일1팩을 하자!

는 마음으로 구매했지만...

현실은...그렇진 못하고 있네요,,ㅋㅋ

 

그래도 5개정도 사용후 리뷰

싸다고 일반마스크팩이랑 다른점은

못찾았어요~

 

제가 둔해서 그럴수도...ㅋㅋ

암튼, 전 만족~

쭉짜내면

액도 많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