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봄 한정판? 다우니

헬로스프링

벚꽃향

 

미니샘플이랑 노트를 주는 행사중이더라고요~

 

요즘, 완전맘에 드는 향을 못찾아서

방황하는중인데

평도 좋은편이라서

 

대량 구매했어요~ㅋㅋ

 

향이 제발 좋길 바라면서

받고 맡아보니

괜찮아서 다행이네요~

벚꽃향이라는게 좀 애매하긴해요~ㅋ

언젠가 맡아봤던 캔디류의 향도 나고

꽃향기도 나고

달달한데 살짝 상큼한향?

 

첫사용해보니

일단, 옷들이 부들부들해진느낌?

옷에 남은 향 역시 좋으네요~

 

전에 어떤건지 기억이 않나지만

다우니꺼 미니로 2개인가 생겨서 썼을땐

별로였거든요...

그때 그향이 저한텐 않맞았던듯~

 

근데, 이건 좋으네요~

버넬피치이후 만족하는걸 못찾았는데

이건 제 만족도에 90정도??ㅎㅎ

 

 

 

 

 

 

 

 

이벤트로 받은

파란색미니섬유유연제4개

노트4개

 

어쩌다 사진에는 3개만 찍었네요~

노트 겉면이 하드라서

고급스러보이네요~

당장 쓸일이 없어서 비닐도 않뜯고

쟁여놨어요~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