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농축 섬유유연제

스너글 체리블러썸

2.83L

 

3배농축

 

정착해서 사용하던 섬유유연제가 단종되면서

헤매는중... ㅜㅜ

 

요즘은 다우니쓰는데

검색하다 알게된 스너글 섬유유연제를

한번 질러봤어요~

 

 

 

 

 

좀더 저렴하고 인기있는 향이 있는데

내가 별로 좋게 생각하지 않던 향이랑 비슷하다는 리뷰를보고

좀더 비싸도 이걸 체리블라썸으로 질러봤어요~

 

갠적으로 좋은편이에요~

향이 아주 진하진않고 은은하니 긴것같아요~

오전에 널어놓고

오후에 베란다 나가니 향기가 은은하게 좋게 나더라고요~

 

 

 

저도 이걸사기전 향을 알고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향을 설명하기가 좀 애매하긴해요...ㅎㅎ

달콤,상큼,은은? 꽃향기?

 

 

대용량은 이런식으로 생긴게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알았어요~

드럼세탁기위에 올려놓고 쓰니 완전 좋음~~

스너글말고 다우니도 있더라고요~ㅎㅎ

다쓰고 이통에 담아써라도 계속써야겠어여~ ^^

파란색을 누르면 섬유유연제가 나와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