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위로 자를때

부서지진않을까했는데...

종이자르듯 잘 잘리네요~

 

근데, 저 얼굴 큰편아닌데...

라이스페이퍼가

작은거 같아요...ㅠㅠ

 

찬물에 넣어놔도 잘불려집니다~

 

 

 

 

 

 

 

 

 

 

 

 

 

 

주름에서 효과를 봤다니

꼭 자주 해야겠어요~

다행히도

집에 라이스페이퍼가

넉넉히 있네요~ ㅋ

 

 

 

저 많은게 않들어간 화장품있겠죠?

만들어써야하나 고민되는 순간이네요....ㅎㅎ

 

 

 

 

 

 

 

물에 불린걸 붙이려고하니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어요...ㅠㅠ

미리 담글때부터

생각하고 담궈야할것 같아요~

 

 

 

복합성피부는

건조,지성이 합쳐진거라

눈밑 얼굴쪽이랑

건조한부분들에

로션이나 에센스를 바르고

하라고 하라네요~

 

 

 

 

 

 

 

 

 

이것도 생각보다

오래하지않죠?

마르고 띠면

피부에 자극이되니깐

좋지않다고 합니다.

 

 

 

건성피부 보러가기>>>

지성피부 보러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