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른 5,000원

아이 3,000원

입장료 내고나면

화천사랑상품권 3,000원짜리를 인당 줍니다.

그렇게보면 아이는 공짜네요~ㅎㅎ

 

입구는 냉동고 들어가는것 같죠~ㅎㅎ

 

웅장한 얼음 작품들로

굉장히 넓은공간이에요~

아이들의경우는 미끄럼타면서 엄청좋아합니다.

상품권받는거까지하면

가격대비 훌륭한것 같아요~

화천은 상품권을 줘서

다른곳들과 비교하면 저렴하더라고요~

 

 

 

 

 

 

 

얼음미끄럼틀을 아이들이 매우좋아하더라고요~

저희아이도 여기서 한참 미끄럼탔어요...

12살아들녀석

동네놀이터 미끄럼틀 띤지도 한참인데...

신났다고 한참타며 놀았어요~ㅋㅋ

비슷한또래 아이들도 재밌어하면서 타고

어린아이들도 좋아하더라고요~^^

 

 

 

봅슬레이

 

 

 

 

제일 끝부분엔

개띠해라서 이렇게 한듯해요~

 

 

3.000원짜리표는 분실해서 사진 못찍었네요~

상품권을 어케쓸까하다가

근처 마트에 들렸어요~

음료수랑 과자 컵라면 소주등...구매했어요~

 

 

산천어 얼음낚시 후기

보러가기[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