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에서 놀다가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타고

집으로 가는길에

멋진휴게소가 있어서 들렷어요~
내린천 휴게소인데요

 

 

서울방향으로 가는사람은 4층
양양방향으로 가는사람은 1층에
주차를 하게되는데요

저희는 서울 방향으로 가던중이니
4층에 주차했습니다.

 

바로앞에 푸트코트랑

화장실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이고

옆에는 인제군 로컬푸드 행복장터가

있더라고요...

푸드코트에서

핫도그랑 호두과자하나 사서 먹었어요~

 

 

원래 인제들려서

코다리랑 황태를 사갈까하다가
돌아가야해서 고민하다 포기했는데

앞에 팔길래 들러 구매했어요~

황태채랑 칡즙천원짜리2개사고
코다리는 2만원어치 구매했어요~

 

황태채는 보관중이고

코다리는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고나니 더살걸 그랬나? ㅎㅎ

 

 

안에는 전망좋은 쉼터도 있고
귀여운 포토존도있고
숨길이라는 공간에들러서

백두대간에 대해서 설명들으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터널인

백두대간 인제터널설명도 나오는데요

정말 고속도로를 타면

너~~~무 길다고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거같다는

터널이 있어요~

저희는 너무 피곤해서

대강 휘리릭 보고 갔어요~

담에 강원도 여행오면

들러 잘 좀 봐야겠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