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꽃분홍 핫도그


새로운 명소 황리단길에서 만난

맛난집~



넘 이쁘게 꾸며놨네요~

황리단길안에 포토존으로도 손색이 없을듯~~

핫도그먹는데 사람들이 밖에서 

사진을 종종 찍으시더라고요~

물론, 저희도 찍어죠~^^



핫도그사진을 제가 잘 못찍어서...

작아보이는것 같아요~~ㅋㅋ


안에 수제소세지도 큼직하고

치즈도 대~박

쫙쫙 늘어나고 양도 만족~

경주에 유명한 찰보리도 들어가고

코코넛가루를 뿌려놔서 향도 넘좋더라고요~

취향저격~!


요즘 울아들이 코코넛워터랑

코코넛칩을 잘먹어서

쟁여놓고 먹는데~

아들녀석이 특히 좋아해서

욕심부림....ㅋㅋ 






핫도그 안에도 홍국쌀을 넣어서 그런지

속이 핑크색이더라고요~

그래서 꽃분홍핫도그 인가봐요~?? ㅎㅎ


얼마전 오메가3를 구입할때보니

종근당에 시리즈처럼 나온거에

콜레스테롤개선까지 된다는

혈행트리플케어를 샀는데

그안에 홍국쌀이 콜레스테롤에 좋다며

인체적용실험결과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알게된건데~

여기에 그것도 넣었다고해서 신기 ㅋㅋ



특제소스는 머스타드를 말하는것같아요~

일반 우리가 먹던 머스타드는 아니더라고요~


미운오리새끼에서 김건모가 만든 대왕핫도그랑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가 핫도그이야기할때

요~ 핫도그가 생각나더라고요~~ㅎㅎ



구매했던 키홀더에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