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인 흥덕에 초밥집

스시노 백쉐프

영덕동 이마트뒤에 주택단지안에 있어요~


어느날부터 마트초밥은 못먹겠고...

그러다 그나마 괜찮은 초밥집 찾아서

가끔 가는곳~


오늘의 초밥이라고 런치메뉴로 10.900원

모듬초밥 15.900원짜리를 먹어봤는데요~


런치는 먹구 후회했어요~

밥양도 작구 생선회양도 작아서

볼품이 없더라고요...


모듬초밥이랑 오천원차이인데

양이 너무 차이나... ㅠㅠ


만약, 진짜 소식하시는분들은 어쩜 맞으실수도...ㅎㅎ

저희가족은 모듬이 양이 맞아요~




초밥종류는 약간 바뀌는것도 있는것 같아요

새우가 3종류가 있네요~

같은건 아니고

하나는 생이고 하나는 데친거

하나는 간장새우



락교랑 생강...간장 있는데

초장은 조금만 달라고했어요...ㅋㅋ



고로께~


냉모밀~


저번에 왔을땐 나가사끼짬뽕?인가

나왔었어요~

기간별로 다른메뉴라서

고를순 없어요~ 

냉모밀을 더 좋아해서 냉모밀이 더 좋네요~


11시 30분부터 식사가능해요~

초밥 나오는데

생각보다 시간은 걸리는편


그나마 저희는 일땜시 딱 오픈시간에가는데요

12시 쯤 사람들이 많을때도 있더라고요~

초밥생각 막 날때 한번씩 들리기 좋은곳~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