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와 매니저의재미난 캐미로 시작했는데...

아바타? 그런 ...ㅎㅎ


그런데.. 지금은 맛깔나는 음식설명으로


지난주 휴게소 먹방으로

휴게소에서 매출상승까지했다고...ㅎㅎ



지난주 만남의 광장에서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안성휴게소에서 소떡소떡

한번도 않먹어본 음식인데...ㅎㅎ



3. 망향휴게소

호두과자



4. 졸음쉼터에서 

잠깨며 오징어먹방








금강휴게소는 휴게소의 세종대왕이야.



경상도,충청도,전라도를 모두 품은 금강대왕님



금강 휴게소에서 우동은 꼭 먹어야해



우동면발이 탱탱해 쫀득쫀득하고



생각만해도 침 꼴깍



금강휴게소 우동 국물은 얼~크으은해



도리뱅뱅이라고 있어요.



금강에 사는 민물고기에



집에서 담근 고추장양념을 맛있게~



취이취이 구워서~







리얼한 설명에

듣기만해도 먹고있는 느낌이라고 ㅋㅋ



탁트인 금강휴게소의 절경


뷰가~ 정말 멋지네요~

이 휴게소는 왜케 갈일이 없었는지...









영자가 말했던

도리뱅뱅이 메뉴에 있네요~


금강 도리뱅뱅이 정식



도리뱅뱅과 곁들여 먹을 우동주문






모습을 들어낸

이영자가 시킨 새우튀김우동



매니저가 시킨 기본인

유부우동



영장의 우동 맛있게 먹는법


1. 먼저 국물 한입을 음미한다.



2. 면발을 끊지 않고 한번에 호로록~



쫀득쫀득하죠?

겉돌지가 않죠?

착 감기죠




풍경이 정말 멋있어서

우동값이 아깝지 않을것 같네요~

앞으로 이휴게소 사람 더 많아질것 같아요~ㅋㅋ






도리뱅뱅

휴게소에서 먹는음식같지 않은

비주얼이네요~~







푸드텔러...정말 맛표현이~~


머리맛과 꼬리맛이 어우러지니까

되게 맛있지 않아요?



송은이가 목적지가 대전인데

금강휴게소는 더 가야하지않냐고하니깐



10분~20분 거린데

거길 못가냐고

도리뱅뱅인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