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단양 황정산국립자연휴양림

주말추첨으로 간여행~

경쟁률이 좀 있었는데

당첨되서 다녀왔습니다~

4인실이라 작을줄알았는데

우리가 종종가던 휴양림 6인실보다 

넓은느낌~~~


주말아니고 성수기아니면

미리 예약해서 갈수있는데요~

주말추첨제는

전달 초인가에 추첨제 접수하는날이 있어요~

그기간에 접수해노면

추첨해서 발표합니다.


성수기 7,8월그럴때도 미리 접수하는 날이 있어요~

저는 아무생각없이 있다보면

검색어 순위에 자연휴양림이 많이 떠있는날이

접수나 발표하는 날이더라고요~^^


족욕실이 있는건 이미 알고 갔는데요~



테라스 옆쪽에 이렇게 있더라고요~

들어가는 계단도 있어요~

계단은 튼튼한 플라스틱?으로 쉽게 옮길수있어요~







테라스 전경



다른휴양림에 비해 입구에서 차타고 많이 오진않아요~

대신 꾀 가파른 언덕으로 올라와서 끝에있는 건물이에요~

중간중간 나무로된 곳들이 있어요~


우리가 묵은 숙소는 지은지 얼마않되는것같이

깨끗깨끗하더라고요~


위에 건물에 3층 오른쪽 끝방에서 잤어요~ 



화장실도 깨끗






편백나무 족욕탕

양옆에 대나무벽때문에 기분이 더 나더라고요~














편백나무 욕조 온ㅅ누는 화장실 및 주방온수와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계속 사용시 온수공급이 원할하지 않을수도 있으며,

전기온수기 300리터 특성상

물이 데워지는 시간까지 약 2~3시간 소요되므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절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욕조내에서 비누,오일,샴푸등의 사용을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겨울철 창문을 열어놓을경우 동파의 우려가 있으니 사용후 꼭 문을 닫아주세요


온수사용 방법이나 특성은

모든 휴양림이 이런식이에요~


저희도 혹시 몰라서 5시쯤 미리 받았어요.

저녁먹고 씻을때 온수 않나올까봐서요~~ㅎㅎ







저희가 잔방은 편강실로

문앞에서 오른쪽으론 주차장이 보이고

왼쪽으론 산?이 보여요~






바로앞은 테라스



꼭 우리테라스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우리방 바로앞에ㅎㅎ

저런테이블이 2개 있어요~

우리는 낮에 내내 비가 와서

축축해서 앉진않았어요~









밖에 내다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다음날 퇴실하면서

내려오다가 야영장쪽으로 한번 와봤어요~

여름에도 놀만한가 둘러보려고요~

여기는 어린아이들 놀기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