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들이 여행와서 맛있는 늦은아침식사를 하러 오색약수터로 향했다.

입구에 주차장 건물을 지어놨는데 거기다 주차를 하고 입장권도 끊고 가야하는것 같았다.

걸어다니는걸 힘들어 하는 엄마도 있어서 잠시 고민하다가

 

약수터로 오는길에 반대쪽에서 보였던 식당을 검색해봤는데 평이 좋아서

거기로 향했다.

30년 할머니 순두부

건물밖에 컨테이너 화장실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식당에 들어가기전에 들리던데

건물안에 화장실이 있으니 굳이 그 화장실을 이용할 필요는없다.

 

같이 간 가족은 밖에 화장실도 깨끗했다곤한다.

근데 안에 화장실은 정말 깨끗했다.

식당에서 이용해본 화장실중 탑급이다.

코로나때문에 인원제한이 있는데

우리는 백신맞은사람들과 합해서 그안에 들어서 여행간거였는데

유일하게 검사했던집

2차까지 백신맞은걸 일일이 확인했다.

반찬들이 맛있었다.

취나물이랑 깻잎은 리필해서 먹기도 했다.

순두부집이니 순두부를 시켰다.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내입맛에는 양념장을 넣는게 나았다.

 

얼큰 순두부도 시켰다.

맛있다고 알뜰하게 잘먹었다.

산채비빔밥을 시켰더니 순두부도 줬다.

순두부를 시킨사람이 그냥 산채비빔밥시켜도 될걸 후회했었다.

다먹을수 있으니 산채비빔밥을 추천해본다.

감자전도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다.

잘 찾아간것같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30년 할머니 순두부

강원도 양양군 서면 설악로 1322-4

강원도 양양군 서면 오색리 199-3

033-672-8437

영업시간

매일 07:00~19:00 연중무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