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밤도깨비에 방송된 얼큰칼국수

서울 염창동에 있는

진미집 포장마차라고 합니다.

 

정형돈의 단골이었던 곳으로

SNS에 이미 많은 얼큰칼국수리뷰가 있는

유명한곳이네요~

 

 

 

 

 

한적한 골목에 위치해 있고

내부가 분위기좋은

실내포장마차이네요~

 

 

옛추억을 떠오르게하는

투박한 인테리어가 보이시나요?

계란판에 소주뚜껑 ㅎㅎ

 

실내포장마차 전용

테이블과 의자들

 

서울 염창동에만 있지말고

울동네에도 있음 좋겄네요~ㅋ

 

 

 

 

 

 

 

 

 

 

 

 

 

 

 

푹우려낸 육수에 면과

각종양념을 넣은

복잡한 조리방법은 아닌듯 보이지만

똑같이 따라하긴 힘들어보여요~

 

칼칼하고 맛나보이네요~

 

 

 

 

 

걸쭉한국물에

속이 풀리는 개운한맛

면발홀릭

김치도 맛있다고 얘기하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