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뭉쳐야찬다




뭉쳐야찬다는 이번 전국대회편을 마지막으로 종영하며

농구로 종목을 바꿔서 뭉쳐야쏜다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종목에 맞춰 출연진에 변동이 있을예정이며

활동중단으로 휴식기를 갖던 정형돈은 마지막녹화에 참석하면서

다시 방송활동을 시작한다고 알렸습니다.




정형돈은 불안장애로 인한 방송활동을 중단했었는데
야외에서 녹화할때 어떤 아주머니가 
거기를 잡고... 막 웃었다고 합니다. 
너무 충격먹은 정형돈은 그자리에서 울었다고 하네요.
그후, 돌방상황에 대한 불안감때문에 공황장애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아주머니는 범죄를 저질렀다는걸 아실지....ㅉㅉ



오랫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던 이봉주역시 마지막녹화에 참여했습니다.

지난해3월 사이판 전지훈련 당시 

폐타이어를 허리에 끼고 질주하다가 허리부상을 입었고

그이후부터 참여하지 못했는데요.






이봉주의 허리부상은 외상이 나이라 신경조직계통질환이라

근육경련이 심하게 일어나는 질병으로 허리를 제대로 펼수 없는 상태여서 방송에서 하차했었습니다.


< 이봉주는 1970년 10월10일생으로 마라토너입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