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범과 오연서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두분은 빠른속도로 인정했습니다.
오연서가 화유기 촬영이 끝난후
3월초 지인모임에서 가까워진후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청담동일대 식당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더팩트 취재진에게 두차례 포착되었다고합니다.

 

 

김범
본명 김상범

출생 1989년 7월 7일생 나이30살
키 180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
1남1녀중장남

학력 대학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kbe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imbeom

 

 

 

 

11kg감량하며 탄탄한 복근을 만들어서

화제가 된적이 있죠~

 

 

김범군대
몇~년전 사람들이 깜짝놀랄만한 곳으로 군대갈거라고 하더니
아직도 않갔네요~
입대,제대는 없습니다~
이제 나이가 30살이니 조만간 가겠네요...

슈퍼주니어 김범이라는 연관검색어는
슈퍼주니어 기범을 착각한것 같습니다~

 

 

 

 

 

오연서
본명 오햇님
1987년 6월 22일생 나이 32살
혈액형 O형
키 170cm
몸무게 48kg
오연서와 김범의 나이차이 2살
오연서가 2살연상입니다.

 

 

고향 경남창녕 출신

창녕초등학교
성원중(신창여중)
안양예고
대학은 동국대학사

 

 

여성3인조그룹 러브(Luv)에서 전혜빈과 활동했으며
리틀 김희선으로 불렸던 졸업사진을보면
중학교때부터 지금얼굴모습이 보일만큼 성숙했어요

학창시절사진은 아래있어요~

 

 

 

반올림에서는 고아랑 연기도했고요~

무엇보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오연서가 엄청떳죠~
그후, 왔다 장보리가 대성공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오연서 성형전

오연서는 중학교 모습이 지금 현재랑 비슷할정도로

성숙한 스탈인데요~

 

사진을 보면 지금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점점 세련되지면서

물이 올라 지금은 더 많이 예뻐보이는것 같습니다~ ^^

 

 

 

 

 

김범은 2013년 드라마 불의여신정이 에서 문근영(1987년생 나이32살)
과 출연하면서 연인이 되었습니다.
오연서도 문근영도 1987년생 2살연상이 같네요~

 

 

둘이 유럽여행의 기사도 나옵니다. 문근영이 2살연상이네요.
프라하,밀라노등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도 퍼졌습니다.
둘은 열애설을 인정했지만
7개월만에 2014년 5월15일 결별설이 납니다.
결별이유는 본인들만이 알겠지만...
편하게 데이트하고 싶어서 유럽까지 갔는데도
여기저기서 사진찍히고
둘의 열애설엔 기억으론 특별한일 없이 좋지않던말도 많았어요..

 

글구보니 몇년사이에
악플에 대해서 강경대응하며
악플이 약간 나아진것 같네요~

 

 

오연서는 작년 김민석과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그때는 황당하다는 반응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